슬기로운 개미생활

728x90

더네이쳐홀딩스는 내셔널지오그래픽, NG키즈, NFL, VERAWANG/JEEP(캐리어) 등 글로벌 브랜드 라이센스 기반의 라이프스타일 종합 의류제품 생산/유통 전문기업입니다. 저도 처음에 내셔널지오그래픽이 해외 브랜드인지 알았는데 브랜드 라이센스만 따온 우리나라에만 있는 브랜드라고 합니다. 참고로, 디스커버리와 MLB브랜드를 갖고 있는 F&F와 비교되는 기업니다. 

 

모든사진출처 - 더네이쳐홀딩스
네셔널지오그래픽, NFL, JEEP, VERA WANG

 

더네이쳐홀딩스 성과

2016년 내셔널지오그래픽 의류 론칭 후 3년만인 2019년 매출액 2353억원, 영업이익 398억원을 달성하며 10대~30대을 타킷으로 라이프스타일 시장의 총아로 부상했고 2020년 코로나에도 전년동기 대비 47.2% 증가한 매출액 499억원을 달성했으며 독보적인 제품 기획력과 카테고리 확장성, 온오프라인 채널의 전략적 운영이 고속성장을 이끈 요인입니다.

 

효자 브랜드 네셔널지오그래픽
현재는 아웃도어가 위주

 

더네이쳐홀딩스 성장성

개인적으로 의식주관련 필수소비재 기업은 위기상황에 빛을 바라는데 더네이쳐홀딩스는 여행용가방, 아웃도어 위주라 해외여행이 막힌 상황에서 국내매출이 거의 전부인 회사이기 때문에 빠른 시일내에 시장을 글로벌로 확대해야할것으로 보입니다. 

 

내셔널지오그래픽이라는 브랜드 파워
더네이쳐홀딩스는 네셔널지오그래픽 전후로 나뉜다.

 

2021년말에 네셔널지오그래픽 라이센스가 계약만료가 됩니다. 그래서 신규 브랜드 NFL를 내셔널지오그래픽에 이은 포스트브랜드로 육성하려고 합니다. 패션시장은 패션트렌드의 변화에 민감하게 반응하기 때문에 한번 트렌드에 맞추지 못하면 브랜드 인지도 하락도 우려되는것이 현실이기 때문에 지금 시장이 주목하는 종목인지, 성장가능성이 있는 종목인지 파악하는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신중한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글로벌시장을 공략하자
새로운 카드 NFL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